티스토리 뷰

오늘 먹은 간식은 삼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미각제빵소 시리즈 중 가장 처음 접했던 초코 카스테라 롤입니다. 편의점에 자주 가기 때문에, 빠트리지 않고 하나씩 먹어볼 생각입니다.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어느 편의점에나 있겠지만, 구입 처는 GS25 청담센터점입니다.  가격은 2,200원.

 

처음에 포장지에 홀려서 구입했습니다. 한가지 더 아는 맛이 정말 무섭다고 초코 롤빵 맛일 거라고 대놓고 보이는 저 모습은 사지 않을 수 없었어요.

 

삼립 사이트 브랜드 카테고리 미각제빵소 소개

먹어보기 전에 영양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삼립 사이트에 들렸는데 디자인적으로는 잘 가꿔져 있지만 정보력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위의 사진이 전부였어요. 제가 못찾은 거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D

 

영양정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5g 465kcal

총 내용량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310 mg 16%

탄수화물 61g 19%

당류 41g 41%

 

지방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195mg 65%

단백질 8g 1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원재료명

전란액/국산, 설탕, 밀가루(밀/미국산), 마가린[식물성유지(팜유/말레이시아산), 가공유지{에스테르화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정제소금, 유화제, 유화제], 커스타드, 채종유, 물엿, 코코아분말, 코코아매스/벨기에산, D-소비톨액, 설목장우유, 혼합제제[정제수, 기타과당,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리콜, 자당지방산에스테르, 폴리소르베이트60, 주정,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리콜지방산에스테르], 혼합제제[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D-소비톨액, 프로필렌글리콜, 폴리소르베이트80],코코아분말, 혼합제제[산성피로인산나트륨, 전분, 탄산수소나트륨, 제일인산칼슘, 탄산칼슘], 기타과당, 기타가공품, 혼합제제[글리신 ,글루코노-δ-락톤, 시클로덱스트린,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탄산수소나트륨, 정제소금, 합성향료, 합성향료

 

알레르기 표시

알류(계란)

우유

대두

함유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여 실온에 보관

포장재질

폴리프로필렌

 

주의사항

이 제품은 메일,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였습니다.

 

우측 측면 표기

유통기한 품질 관리자 명

125g(465kcal) / 1등급 밀가루 19.48%, 코코아분말 2.54%, 벨기에산 코코아매스1.77%, 설목장우유 0.97%

 

직접 포장지를 보고 적었습니다. 정확한 정보가 나온 곳을 찾기 힘드네요.

보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칼로리를, 평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양정보를, 알레르기가 심하신 분들은 알레르기 표시를 확인해주시고 주의사항 란에 다양한 내용이 있지만 제조시설에서 함께 제조되는 식재료에 대해 적혀있으니까 혹시 모를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포장지 우측 측면 표기에 간략하게 1등급 밀가루가 19.48% 사용되었다고 나와있어요. 밀가루는 미국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표기되어있고, 코코아매스는 벨기에산이라고 합니다. 먹는 것에 신중하셔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보았습니다.

 

포장을 뜯자마자 진하게 나는 이 코코아 향. 일명 슈퍼빵이라고는 생각을 할 수 없어요. 킁킁.

 

초코 크림 듬뿍 단면

단면입니다. 청담동에서 구매해서 집까지 가져오느라 가방안에서 굴렀는데 모양 양호, 크림 양 무엇이지요? 정말 크림이 듬뿍 들었습니다. 계속해서 코코아 향이 너무 진하고 좋아서 킁킁.

 

모양도 예쁘고, 향도 좋고, 스트레스 받을 때, 일이 안풀릴 때, 한입 배어먹고 시원한 보리차로 목을 축이면 정신이 번쩍 들면서 힘이 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얼음 띄운 보리차

유리잔에 얼음 동동띄운 보리차도 좋지만 따뜻한 홍차, 우유, 라떼, 커피, 아메리카노 등등 어울리는 음료가 많이 생각나면서 더 땡기는 맛이었어요. 여름이기 때문에 보리차로도 충분히 만족 했습니다. 시원한 녹차도 어울리겠죠?

 

크림 듬뿍 행복

크림 보이시지요? 2,200원의 행복입니다. 달기는 정말 달달하고, 단것을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저처럼 당분이 없는 일반 음료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달아서 싫다기 보다는 정말 이것은 슈퍼빵에서 있을 수 없는 퀄리티라고 생각이 드는 맛과 향이었어요. 미각제빵소 다음은 어떤 빵을 먹어볼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댓글
공지사항